작성일 : 12-06-23 00:03
[정보공유] 에너지시민연대 홍보대사로 나선 2PM
 글쓴이 : 부산누야
조회 : 388  
“전기에도 러시아워가 있어요. 2PM,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여름 이 시간대엔 특히 더 아껴야 정전 위기를 넘길 수 있답니다.”

가수 2PM(사진)이 ‘에너지시민연대’ 홍보대사로 에너지 절약 활동에 나선다.
2PM은 ‘절전은 타이밍 SAVE (at) 2PM’ 캠페인을 알리며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에너지 절약 실천의 중요성을 알리고 동참을 호소하는 역할을 맡게 됐다.

현재 콘서트를 위해 일본에 머물고 있는 2PM은 바쁜 일정 가운데 캠페인 홍보 동영상을 촬영하면서 홍보대사로서의 활동을 시작했다.
동영상을 통해 2PM은 “지금 저희는 콘서트와 방송 활동 등을 위해 일본에 머무는 시간이 많다”며
“일본에서 지내면서 3·11 후쿠시마 원전사고 이후 원자력발전소 54기가 다 멈춘 상황에서 정전사태 없이 견뎌내기 위해 에너지를 아끼는
다양한 노력을 보고 느끼는 바가 많다”고 전했다.

이번 에너지시민연대 홍보대사로 임명된 데 대해 2PM은 “홍보대사 활동을 계기로 에너지와 기후변화 문제에 더 관심을 갖고,
올 여름 전력 위기 극복을 위해 피크시간대 절약 실천이 특히 중요하다는 사실을 적극 알리겠다”고 밝혔다.

당초 ‘SAVE 2PM’으로 슬로건을 정하려 했지만 영어를 잘하는 택연과 닉쿤이 SAVE 2PM이라고만 하면 죽어가는 2PM을 살려달라는 의미로 들린다며
‘SAVE at 2PM’을제안해 슬로건에 반영됐다는 후문이다.

에너지시민연대 정희정 사무총장은 “여름철 전기 러시아워가 시작되는 오후 2시부터 특히 더 아껴야 정전사태를 막을 수 있다는 의미에서
이번 캠페인 슬로건이 ‘절전은 타이밍 SAVE (at) 2PM’으로 정해졌다”면서 “캠페인과 이름이 같은 인기 그룹 2PM의 대중적이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캠페인 메시지에 더해져 올 여름 전력난을 무사히 넘기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http://www.womennews.co.kr/news/53913

부산누야 12-06-23 00:04
답변  
"영어를 잘하는 택연과 닉쿤" ......이 부분만으로 훌륭한 기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피택 12-06-23 10:19
답변  
홍보대사도 똑똑해야 도움이 된다는...^^*
택은내운명 12-06-23 00:10
답변  
‘절전은 타이밍 SAVE (at) 2PM’ 캠페인에 우리 모두 동참하자구여~~^^
언제나짱 12-06-23 10:22
답변  
“캠페인과 이름이 같은 인기 그룹 2PM의 대중적이고 긍정적인 이미지가
캠페인 메시지에 더해져 올 여름 전력난을 무사히 넘기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 큰 도움이 되지용~ 확실히~!!!!
 
 

Total 28,965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쌀화환 모금] 택연님의 JYP NATION 콘서트를 응원해주세요★[米花輪募金企画] JYP NATIONで、米花輪を贈って、テギ… (26) 아싸택 07-17 1834
공지 [공지] 새롭게 바뀐 "초록색 택연 플카"가 나왔어요, 많이 사랑해주세효~!! + Announcement for Sales and Distribution of New … (26) 아싸택 07-09 2565
공지 [공지] 새로운 택연초록 플카 판매 안내: Announcement for Sales and Distribution of New Taecyeon Hand-held Banner (3) 아싸택 07-12 1178
공지 [공지] assataec みどり色反射板販売のご案内 (18) 내남친옥 07-10 3633
공지 [공지] 새롭게 바뀐 "초록색 택연 플카"가 나왔어요, 많이 사랑해주세효~!! + There is also more information in English. (25) 아싸택 07-09 1626
공지 [공지] ◆◇◆ 2014년 7월 택연 생일계 공지입니다 (7월 1일~7월31일) ◆◇◆ (2) 아싸택 06-25 870
공지 [공지] ▶아줌택회원 일괄정리와 재등업(등업)안내◀ (3) 아싸택 03-28 3374
공지 [공지] [명품배우 강동희] 참 좋은 시절 공홈 시청자 게시판 + 참 좋은 시절 갤 오픈 !!!! (4) 아싸택 03-14 5119
28931 [택앓이] 정열의 레드 선풍기 ㅋㅋㅋ어메 ㅋㅋㅋ (3) 내남친옥 07-24 98
28930 [택앓이] 고객님들 장마입니다, 운동 가실 때 고민해주세요 ㅋ (3) 내남친옥 07-24 69
28929 [택앓이] 우즤 분위기 미남 (3) 내남친옥 07-24 119
28928 [택앓이] 발견하지 못하셨어도, 가버리시지 않았을까요 ㅎㅎㅎ (4) 내남친옥 07-24 122
28927 [택앓이] 비교하지 마세요. (3) 내남친옥 07-24 103
28926 [정보공유] <기사> 안방 주연 꿰찬 연기돌, 어느새 대세구나 (4) 내남친옥 07-24 113
28925 [정보공유] <기사> K팝, 오리콘 상반기 성적표? (2) 내남친옥 07-24 102
28924 [택앓이] #오늘의 추억 되감기 <강심장 택연 - 짐승돌과 큐트돌. 그리고...> (5) 택은내운명 07-24 66
28923 [택앓이] 꽃보다 택연. (5) 택은내운명 07-23 120
28922 [택앓이] 흠이~~ 맘 단디 묵꼬 보셔요~~ㅠㅠㅠㅠ (6) 택은내운명 07-23 140
28921 [택앓이] [영상] “2014 Korean Music Wave In Beijing”记者会独家高清大图 (4) 내남친옥 07-23 96
28920 [정보공유] 2014년 7월 28일, 드뎌 옥캣 카카오톡 이모티콘 3탄이 나옵니다!!!! (4) 내남친옥 07-23 85
28919 [택앓이] [영상] 2014 JYP NATION "ONE MIC" Exclusive Interview Clip (5) 내남친옥 07-23 85
28918 [택앓이] [인스타일 인터뷰 다른 버전] InStyle Aug. 2014 그에게 엔터테이너로서 한계는 없어 보인다 (5) 내남친옥 07-23 111
28917 [택앓이] [초고화질] MBC Korean Music Wave in Beijing's press conference (5) 내남친옥 07-23 81
28916 [택앓이] 잡지「한류피아 8/31호」(7/22발간) 에 소개된 택느님, 잠깐 영상 (4) 내남친옥 07-23 110
28915 [수다질] <축하인사 모음> 똑똑이 이목구비 미남 옥캣, 팬들 축하인사 받으시라냥~~~+ 추가 (4) 내남친옥 07-23 105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