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12-06-07 22:50
[공지] 뉴 아이콘! CF 및 화보속 택연컷모음~ 움짤 아이콘으로 바꾸셔요~
 글쓴이 : 아싸택
조회 : 2,336  
[ 삼만오천포인트(35000) 이상 신청가능한 움직이는 아이콘 ]
코스모폴리탄 (1번) (2번) (3번) (4번) (5번)

nepa는 자유다 (6번) (7번) (8번) (9번) (10번)

룩옵티컬 (11번) (12번) (13번) 롯데면세점 (14번) (15번)

한국관광공사 (16번) (17번) (18번) 에버센스 (19번) (20번)

웅진코웨이 (21번) (22번) (23번) (24번) 샘표흑초 (25번)

evisu 나일론 (26번) (27번) (28번) (29번) (30번)

미스터피자 (31번) (32번) (33번) (34번) (35번)

코카콜라 Zero (36번) (37번) 승리의 비트 (38번) (39번)

※ 뉴 아이콘! CF와 잡지화보 등 다양한 광고들의 CF 및 메이킹영상 중 택연의 모습들을 모아서 움짤 아이콘으로 만들어봤어요.
삼만오천포인트(35000포인트) 이상의 회원들만 신청가능~ 아이콘 달아도 포인트차감 없고요~ 회원들간에 중복선택 가능하며
선택후 다음 아이콘 업뎃 전엔 수정 불가하므로 신중하게 선택 바래요~^ㅁ^


회원들간에 중복 선택 가능, 아이콘을 원하는 회원들은 자기 포인트를 수시로 확인하시고 35000점 넘으면 이 공지글에
댓글 또는 쪽지로(id : assataec) 아이콘 번호를 적어서 새로운 아이콘으로 달아달라고 써주세요.



[ 삼만포인트(30000) 이상 신청가능한 움직이는 아이콘 ]
(1)출첵앞 (2)출첵옆 (3)Electricity (4)눈동자앞 (5)눈동자옆

(6)Hands Up (7)Dance2Night (8)Back2U (9)I Can't (10)AAA

(11)10점 만점에 10점 (12)니가밉다 (13)Without U (14)너에게 미쳤었다

(15)I'll be Back (16)Take Off (17)I’m Your Man (18)Hanarete Itemo

(19)울트라러버 (20)Crazy in Love (21)100일기념일 (22)Thank You

※ 뉴 아이콘! 2011년 연말 방송사 무대 & 아레나투어 무대들로 만든 움짤 아이콘으로 다양한 택연의 모습들을 모아봤어요.
삼만포인트(30000포인트) 이상의 회원들만 신청가능~ 아이콘 달아도 포인트차감 없고요~ 회원들간에 중복선택 가능하며
선택후 다음 아이콘 업뎃 전엔 수정 불가하므로 신중하게 선택 바래요~^ㅁ^


회원들간에 중복 선택 가능, 아이콘을 원하는 회원들은 자기 포인트를 수시로 확인하시고 30000점 넘으면 이 공지글에
댓글 또는 쪽지로(id : assataec) 아이콘 번호와 이름을 적어서 새로운 아이콘으로 달아달라고 써주세요.



[ 이만오천포인트(25000) 이상 신청가능한 움직이는 아이콘 ]


회원들간에 중복 선택 가능, 아이콘을 원하는 회원들은 자기 포인트를 수시로 확인하시고 25000점 넘으면 이 공지글에
댓글 또는 쪽지로(id : assataec) 아이콘 번호와 이름을 적어서 새로운 아이콘으로 달아달라고 써주세요.



[ 이만포인트(20000) 이상 신청가능한 움직이는 아이콘 ]


회원들간에 중복 선택 가능, 아이콘을 원하는 회원들은 자기 포인트를 수시로 확인하시고 20000점 넘으면 이 공지글에
댓글 또는 쪽지로(id : assataec) 아이콘 번호와 이름을 적어서 새로운 아이콘으로 달아달라고 써주세요.



[ 만오천포인트(15000) 이상 신청가능한 칼라아이콘 ]


회원들간에 중복 선택 가능, 아이콘을 원하는 회원들은 자기 포인트를 수시로 확인하시고 15000점 넘으면 이 공지글에
댓글 또는 쪽지로(id : assataec) 원하는 아이콘 번호와 이름을 적어서 달아달라고 써주세요.



[ 만포인트(10000) 이상 신청가능한 칼라아이콘 ]


회원들간에 중복 선택 가능, 아이콘을 원하는 회원들은 자기 포인트를 수시로 확인하시고 10000점 넘으면 이 공지글에
댓글 또는 쪽지로(id : assataec) 원하는 아이콘 번호와 이름을 적어서 달아달라고 써주세요.



[ 오천포인트(5000) 이상 신청가능한 아이콘 ]


회원들간에 중복 선택 가능, 아이콘을 원하는 회원들은 자기 포인트를 수시로 확인하시고 5000점 넘으면 이 공지글에
댓글 또는 쪽지로(id : assataec) 원하는 아이콘 번호와 이름을 적어서 달아달라고 써주세요.

부산누야 12-06-07 22:57
 
부산누야..39번..주세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싸택 12-06-07 23:00
 
네~ 1착이시네여~~~ㅋ 바로 바꿔놓을께요~^ ^*
레드퀸 12-06-07 23:01
 
아~~갖고 싶은 건 많은데 포인트가 없다는...ㅠㅠㅠㅠ
     
부산누야 12-06-07 23:01
 
제....포인트 나눠드리고 싶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싸택 12-06-07 23:11
 
레드퀸님, 화이팅~~~ㅎㅎㅎ
     
택은내운명 12-06-08 00:59
 
제것두 드리고 싶어여~~  전 해린님이 직접 그리신 이 우주남신을 버릴수가 음써여~~ㅠㅠ
부산누야 12-06-07 23:01
 
1번도 탐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레드퀸 12-06-07 23:02
 
벌써 바뀌셨네용..ㅎㅎ
아싸택 12-06-07 23:18
 
저는 좀 고민하다가... 미피 피자먹는 택여니로 셀프변신ㅋㅋ
택뿌냐 12-06-07 23:19
 
꺄~~~~~~~~~~~~~~~~~~~~~~~~~~~~~~~~~~~~~~~~~~~~~~~~~~~~~~
흥분 흥분 급흥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왤캐 다 이뿌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번요 6번 6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싸택 12-06-07 23:21
 
ㅎㅎㅎㅎㅎ 6번... 쌩긋 웃는 택여니를 선택하셨군요~~~
해린 12-06-07 23:25
 
저는 5번~ 살앙스러운 인형왕자 택으로 뙇~~~>.<ㅋ
     
아싸택 12-06-07 23:27
 
네네~~~ 5번으로~~~^ ^*
해피택 12-06-07 23:44
 
전 13번 주세여 ^^*
     
아싸택 12-06-07 23:47
 
네~~~ 13번으로~~~^ ^*
          
해피택 12-06-07 23:48
 
ㅎㅎ감쏴^^
Kelly 12-06-07 23:52
 
35번 찜~!!!!!!!!!!!!!!!!!!!!!!!!!!!!!!!!!!!!^0^
     
아싸택 12-06-07 23:58
 
네~ 찜하신 35번으로~~~^ ^*
     
해피택 12-06-08 19:56
 
언니 제가 35번이랑 제거 고민하다가...ㅎㅎ언니 너무 사랑해요^^
푸르미르 12-06-08 00:40
 
아이구  전  한참 부족하군요  ㅠㅠ
     
아싸택 12-06-08 00:55
 
에고... 푸르미르님도 화이팅~~~^ ^*
옥쾌한c 12-06-08 00:54
 
저 2번이요~~~~~~~~~~~~~~~~~~~~~~~~~~~>.<
     
아싸택 12-06-08 00:56
 
네~ 2번으로~~~^ ^*
whiteok 12-06-08 01:53
 
이번 아이콘도 대박이군요~~~~~~~에휴 바꿔야하나...................지금 아이콘이 넘 좋아서 고민이 되네요..................................
     
아싸택 12-06-08 12:01
 
ㅎㅎㅎ 좀 더 고민해보시구... 새아이콘으로 바꾸고 싶을 때 바꾸셔요~~~^ ^*
내남친옥 12-06-08 08:53
 
코스모폴리탄 1번요^^*
아이콘 너무 이뻐서 매일매일 바꾸고 싶어요^^*
     
아싸택 12-06-08 12:05
 
ㅎㅎㅎ 네~ 1번으로~~~^ ^*
미희미희미… 12-06-08 13:13
 
다 너무 이뻐요.. 근데 포인트 35000 이상 ㅜㅜ 저도 분발해야겠어요 ^^
     
아싸택 12-06-08 18:41
 
이제 곧 3만포인트시네요~~~ 화이팅~^ ^*
언제나짱 12-06-08 17:40
 
전~~~~ 18번이옥!!!
     
아싸택 12-06-08 18:41
 
네~~~ 18번으로~~~^ ^*
미쵸택 12-06-08 18:11
 
ㅋㅋㅋㅋ 전 38번으로 ............
     
아싸택 12-06-08 18:43
 
네~~~ 38번으로~~~^ ^*
오두TAEC 12-06-08 21:52
 
저는 26번이요
     
아싸택 12-06-08 22:29
 
네~~~ 26번으로~~~^ ^*
꿈택 12-06-09 01:15
 
에긍~~~이뿐건 너무 많은데..포인트는 까마득하네요.ㅠㅠㅠㅠㅠ
     
아싸택 12-06-10 14:16
 
꿈택님도 힘내세요~ 화이팅~^ ^*
진리맘 12-06-10 01:56
 
전 하품 택연으로~~ 22번 선택!!!!!!!!!! ^^
     
아싸택 12-06-10 12:51
 
네~~~ 22번으로~~~^ ^*
아싸택 12-06-10 14:19
 
포인트 모으는 방법: 매일 로그인만 해도 매일 한 번씩 100포인트 받을 수 있고요, 댓글은 7포인트, 글은 15포인트
꾸준히 로그인만 잘 하셔도 한달이면 3000포인트가량 받을 수 있어요~^ ^* 댓글도 쓰다보면 포인트 모으기에 꽤
큰 도움이 된답니다~~~~~~~><
     
해피택 12-06-10 14:32
 
네~ 저는 능력자가 아니라서 사진올기리, 영상펴오기...등등 하지는 않고 있어요.(배워서 할 수도 있겠지만...)
눈팅으로 6개월 이상 시간을 보내다가 용기을 내어 아싸택에 가입을 해서 택연이을 더 응원하자고 생각한게 일년이 체 안되지만,
댓글로만 열심히 찬양하고 응원을 했더니 벌써 7만 점이 넘었더리구요.
저 같은 무능력자을 보시고 아싸택님 말씀처럼 열심히 로그인 하시고 용기내어 한줄 댓글달기 해 보세요.
택연이 맘껏 응원하다 보면 포인트 쌓이는 재미가 솔솔 하답니다^^
정원 12-06-12 20:25
 
흐미 진짜 한참 골랐어요~~전 27번 주세요~~
     
아싸택 12-06-12 21:12
 
네~~~ 27번으로~~~^ ^*
알파택 12-06-14 01:18
 
아! 늦었네 21번 누가 안가져갔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싸택 12-06-14 11:30
 
네~ 21번은 알파택님이 처음이셔요~ㅎㅎㅎ
나그네옥 12-07-02 22:06
 
그림에 떡 ㅠㅠ 구경만 열심히 포인트 많이 모아야 겠네요 ^^
     
아싸택 12-07-03 14:57
 
꾸준히 모으다보면 어느새 모여지더라고요~ 화이팅~~~^ ^*
삐삐 12-07-03 00:03
 
아 포인트가 채워 졌어요 ^^ 저 23번 물먹는 택이 주세요.^^
     
아싸택 12-07-03 14:55
 
네~~~ 23번으로~~~^ ^*
택연의품격 12-07-08 01:43
 
전 16번이요오오오오~ 한관공 택연이요! ^^
     
아싸택 12-07-08 20:57
 
네~~~ 16번으로~~~^ ^*
텔리 12-08-18 23:44
 
28번으로 부탁 드려요!!!!!!!!!!!!!!!!!! evisu 로~~  다른것도 다 해보고 싶지만~~~~
     
아싸택 12-08-19 22:59
 
28번 아이콘은 포인트를 35000포인트 이상 모으셔야 되요ㅎㅎㅎ
현재 텔리님은 5000포인트 이상 신청가능한 아이콘만 가능해요~

포인트 모으는 방법: 매일 로그인만 해도 매일 한 번씩 100포인트 받을 수 있고요, 댓글은 7포인트, 글은 15포인트
꾸준히 로그인만 잘 하셔도 한달이면 3000포인트가량 받을 수 있어요~^ ^* 댓글도 쓰다보면 포인트 모으기에 꽤
큰 도움이 된답니다~~~~~~~>< 화이팅!
          
텔리 12-08-21 22:27
 
앗!!!!!!!!! 포인트!!!!!!!!! 넘 ~~하고싶은마음에 그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johanna 12-08-30 13:34
 
ㅎ~~~ 저 드디어 25000 넘었어요~~~ 이젠 사진으로 된 택이 아이콘 달수 있게 되었네요!!!!ㅋㅋㅋㅋㅋ
넘 기뻐용~^___^ 요즘 매일 목 들어와서 언제 25000을 달성하나 했는데....감개무량 합니다.ㅎ~
저는 9번 잠옥으로 달아주세요. 다 이쁘니 맘 같아서 다 달고 싶지만요.^^
감사합니다~~^^
     
아싸택 12-08-30 16:12
 
ㅎㅎㅎㅎㅎ 네~ 25,000점 달성... 정말 축하드려요~~~ 바로 아이콘 바꿔드릴께요~^ ^*
돼지엄마 12-09-09 15:25
 
전 에비스 28번 부탁드려요 ㅎㅎㅎㅎ 오랜만에 아아콘 바꾸니 셀레이네요 ㅠㅠㅠㅠ
     
아싸택 12-09-10 08:27
 
네~ 댓글 방금 보고~ 28번으로 바꿔드렸어요~~~ㅎㅎㅎㅎㅎ
 
 

Total 29,428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JYPN쌀화환 모금 감사인사 드립니다 ★【JYPN asstaec米花輪企画に参加してくださった皆様へ】 (4) 아싸택 08-17 484
공지 [공지] 【みどりの反射板再販 代々木編】 (12) 아싸택 08-12 2163
공지 [공지] ◆◇◆ 2014년 8월 택연 생일계 공지입니다 (8월 1일~8월31일) ◆◇◆ (3) 아싸택 06-25 1283
29394 [정보공유] <기사> YG 싸이·SM 슈주·JYP 2PM, '男최고 빅매치' 9월 성사 가능성↑ (2) 내남친옥 08-20 119
29393 [택앓이] [Fancam] 20140818 SBS Radio 최화정 파워타임 택연 (3) 내남친옥 08-20 104
29392 [택앓이] ViVi 10월호 2PM (4) 내남친옥 08-20 152
29391 [택앓이] GEEK 9월호 8월21일 발간 Cover Story 옥택연 (3) 내남친옥 08-20 154
29390 [택앓이] 택연오빠랑 지현언니랑~~ (3) 내남친옥 08-20 185
29389 [수다질] JYP 엔터테인먼트가 올해 (2014 년) 상반기에 ~~~로 전환했다. (3) 내남친옥 08-20 193
29388 [택앓이] 2PM Go Crazyyyyyyyyyyyy ?????????? (4) 내남친옥 08-20 193
29387 [택앓이] [팬캠] 섹시미 풍기는 동네 훈남 오빠 (3) 내남친옥 08-20 159
29386 [택앓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오빠 왜 이렇게 야해요? (3) 내남친옥 08-20 143
29385 [정보공유] 믿기지 않는 택연의 무보정 직찍 사진! - 14 F/W 지이크 파렌하이트 화보 촬영 현장 공개! (3) 내남친옥 08-20 102
29384 [정보공유] <기사> 택연, 계절을 앞서가는 패션 과시 '트랜드 리더' (3) 내남친옥 08-20 118
29383 [공지] [오빠 컴백맞이 준비] MBC 음중 시청자위원회 모집 + KBS 선호도 조사 가입 + 인가 사전투표 참여 바뀐 방법 (5) 내남친옥 03-18 482
29382 [정보공유] 8월 20일 투표, 명품배우 옥택연님의 참 좋은 시절 "강동희"의 멋진 연기를 기억합니다!!! (4) 아싸택 06-21 1604
29381 [택앓이] 함께여서 좋다~ 동고동락 택쿤~* (3) 택은내운명 08-19 149
29380 [택앓이] 오랜만에 보니 또 좋은 Kiss 택연. (1) 택은내운명 08-19 116
29379 [택앓이] [SBS]최화정의파워타임, 택연이 말하는 참좋은시절' 패러디 2PM의 역할은? (2) 택은내운명 08-19 90
29378 [택앓이] [SBS]최화정의파워타임, 택연 마지막 드라마씬 재연. (1) 택은내운명 08-19 69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