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12-06-05 23:15
[공지] ★☆★ 화환비/ 플카비/ LED비 정산내역입니다 ★☆★
 글쓴이 : 부산누야
조회 : 1,857  




총 입금액: 970000원
총 출금액: 235421원
남은금액 : 737589원







총 입금액: 1267000원
총 출금액: 651000원
남은금액 : 616000원







총 입금액: 1030000원
총 출금액: 920500원
남은금액 : 109500원


+++++++++++++++++++++++++++++++++++++++++++++++++++++++++++++++++++++++++++++++++++++++++++++++++++++++++++++++++



컴맹인....부산누야..고마..통장채로...복사해서 올립니다...
이름은 소중하니...지우고 올렸습니다...ㅎㅎㅎㅎ



지금 아싸택 기부금통장 잔고는 1463089원 입니다~~!!
잔고로는....앞으로 콘서트때나 행사때 화환비나 플카비로 지출예정입니다~~!!



지금까지 게을러서...얼른얼른 올리지 못해서 완전 죄송합니다~~!!
이제까지....아싸택기부금에...도움 주셨던 모든 분들 넘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투명투명한....아싸택이..되도록....노력하겠습니다...^^

엘리스1227 12-06-05 23:25
답변  
수고하셨습니다.^^
언제나짱 12-06-05 23:30
답변  
너무나 수고가 많으셨어요~~~
원래 일을 맡아 하시는 분들은 엄청 머리아프고 힘든 일인데.... 증말 감사해요~^^
해린 12-06-05 23:30
답변  
일일히 스캔하고 수정하며... 정산해주셔서 감사하고,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부산누야 12-06-05 23:33
답변  
정말......컴터를 좀 배워야 할라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린 12-06-06 00:02
답변  
아뇨... 누야님은 아날로그 감성이 진한 게 매력이셔요~ 정확해보여도 기계적인 디지털 감성은 인간미가 없다는 한계가 있어요ㅋ
결국 온라인공간도 다양한 사람들이 함께 어울리는 곳이니, 사람냄새나는 아날로그 감성이 아싸택에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편하고
좋아요... 누야님은 누야님다운 게 좋은 거고, 다른 님들도 서로 다른 각자의 개성이 있는 거니까요~~~ㅎㅎㅎ
               
부산누야 12-06-06 00:33
답변  
아날로그 감성이..진한게..내 나이때문인가 싶어...찔린다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해린님이 위로해주시니....맘에...위로와 평화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남친옥 12-06-06 09:06
답변  
해린님 말씀이 너무 이뻐요^^*
오두TAEC 12-06-05 23:36
답변  
꺅.. 감사합니다. ^^  쪽쪽쪽~~~춤파춥스으으으읍~
     
부산누야 12-06-05 23:39
답변  
오두택...뭐냐??? 하악하악 츄릅츄릅....2탄인것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두TAEC 12-06-05 23:41
답변  
저걸 모르신단말이에요?  뽀뽀를 격하면 하면 저렇게 막대사탕 빨듯 쪽쪽 빨고 침도 흘러서 닦고  막 그러는데 ...
               
부산누야 12-06-05 23:43
답변  
긍까...택이면..받아들인다고......너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두TAEC 12-06-05 23:48
답변  
받아들일리 없어요. 해피택님 남친옥님 등장하시면 고마~~~ 밀리실거면셔...셔,셔,셔
                         
부산누야 12-06-05 23:57
 
아니여...오늘은 아니 밀리련다...... 숙제를 했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피택 12-06-06 00: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아무것도 몰러~
     
언제나짱 12-06-05 23:39
답변  
순간,  뽀뽀를 남발하시는 뿌냐님인줄 착각을 ㅋㅋㅋㅋㅋㅋㅋ
오두택님은 춥화춥스으으으읍..마지막에 마무리를  하셨군요~~ㅎㅎㅎ
          
택뿌냐 12-06-05 23:57
답변  
저 여기 있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꿈택 12-06-06 00:28
답변  
넘 고생 많으셨어요.........^^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해피택 12-06-06 01:03
답변  
상반기 정산 인가요^^
해린님 말씀처럼 아날로그 방식이 때론 맘에 확 와 닿는게 너무 좋으네요.
늘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부산누야 12-06-06 01:05
답변  
지저분해서..넘 넘 죄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미쵸택 12-06-06 07:24
답변  
고생하셨어요 ~~~~~~~~~~~~~~~~~~~~ 아날고그방식 넘 정감가요 ㅋㅋ
내남친옥 12-06-06 09:08
답변  
정말 감동스런 정산내역입니다.
아름다운 옛추억이라고나 할까요^^*

항상 택연이와 아싸택을 위해 헌신하시는 누야님 감사드려요^^*
whiteok 12-06-06 21:12
답변  
누야님 감사드려요~~~~~~~~~애쓰셨어요^^*
택은내운명 12-06-07 02:54
답변  
수고 많으셨습니다~  늘 감사드려요~~~^^
 
 

Total 37,352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공지] 🍀택연데이(50 50)기념 부채 무료 배부안내🍀Taecyeon代々木3days 応援うちわ配布案内… (1) 내남친옥 05-18 4627
공지 [공지] <5월 31일 투표 > 명품 가수, 배우 옥택연님을 응원합니다!! (5) 아싸택 06-21 30677
37318 [택앓이] [촬영후기] 웹드라마-널 만질거야' (1) 택은내운명 05-26 73
37317 [택앓이] 능력자님~ 눈빛 살아있네~~ (1) 택은내운명 05-25 70
37316 [택앓이] 5월 31일 밤 11시 10 SBS 엄마야, 페북 (1) 내남친옥 05-25 81
37315 [투피엠] 이 소중한 영상을 아직 안올렸었네요, 즐감 하세요!!! (2) 내남친옥 05-25 111
37314 [투피엠] 어느 모임에 가신건가요? 즐거워 보이는 택쿤~* (1) 택은내운명 05-25 116
37313 [정보공유] '싸우자 귀신아' 봉팔이 X 현지의 달달한 장면 Best3!! (1) 택은내운명 05-25 85
37312 [택앓이] GALAXYOF2PM 요요기, 보면 안사고는 못배긴다는 택연 팔찌 (1) 내남친옥 05-24 105
37311 [택앓이] 160523 김공입국 택연 영상 (1) 내남친옥 05-24 85
37310 [택앓이] 20160522 GALAXYOF2PM 요요기 택연데이 마지막 날, 축하 화환들 (1) 내남친옥 05-24 84
37309 [택앓이] 20160522 GALAXYOF2PM, "너 뿐이야" 택연 노래 듣기 내남친옥 05-24 65
37308 [택앓이] "♪너만이 아닌 " 택연 영상 보기 (1) 내남친옥 05-24 65
37307 [택앓이] 160523 김공입국 택연 사진 모음(기자들 많아서 놀랬쪄😆~~~) (1) 내남친옥 05-24 79
37306 [택앓이] 160520 GO2 요요기 택연 멘트①② ③ (1) 내남친옥 05-23 108
37305 [택앓이] 단체로 하는 "택연 팬서약서" (1) 내남친옥 05-23 86
37304 [투피엠] <영상>2PM CanCam7月号 Special MINI BOOK (1) 내남친옥 05-23 58
37303 [택앓이] 2pm 콘서트에 온 추성훈 선수와 함께 "찰칵" (1) 내남친옥 05-23 78
37302 [투피엠] 아레나 투어 마지막 날, 2PM이 전합니다~ (1) 택은내운명 05-22 83
 1  2  3  4  5  6  7  8  9  10